26.06.21 청소년부 심방
주일 예배 마치고 중1 친구들이랑 함께 식사하며 교재 나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청소년부에 올라온 중1 친구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과 진로에 대해서 나누었습니다.
아이들이 청소년시기에 교회에 잘정착해서 훌륭한 믿음의 일꾼으로 세워지기를 기도 부탁 드립니다.